티스토리 뷰

그것이 알고 싶다 유병언 세모그룹 부산 신혼부부 레전드 1129회 다시보기 이민주목사

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 사망 미스터리를 파헤치는데요. 14일 오후 방송 SBS '그것이 

알고 싶다'는 '최후의 5일, 그리고 마지막 퍼즐-유병언 사망 미스터리' 편으

로 꾸며집니다. 2014년 6월...

 

>> 보 기

 

 


그것이 알고 싶다 유병언 세모그룹 부산 신혼부부 레전드 1129회 다시보기 이민주목사

'그것이 알고싶다'에서 울릉도 앞바다에서 침몰한 러시아 군함 '돈스코이호'의 제보를 

받고있습니다. 이날 '그것이 알고싶다' 트위터 계정에는 "<그것이 알고 싶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