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그것이 알고 싶다 파타야 살인 사건 김형진 강진 여고생 레전드 1130회 다시보기 유병언 

‘그것이 알고 싶다’가 1년에 걸쳐 추적해 온 파타야 살인사건의 진실과 그 배후 조직의

 실체를 밝히는데요. 지난해 ‘그것이 알고 싶다’를 통해 방송된 ‘파타야 살인 사건’의

 유력 용의자 김형진이...

 

>> 보 기

 

 

 


그것이 알고 싶다 파타야 살인 사건 김형진 강진 여고생 레전드 1130회 다시보기 유병언

이재명 경기지사가 “끝없는 이재명 죽이기”라며 21일 방송 SBS ‘그것이 알고싶다’(그알)

에서 다룰 조폭연루설을 미리 반박했습니다. 이 지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...